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OTICE

NOTICE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종료) OARINE MOONBIN & SANHA 영상통화 팬사인회 참여 이벤트
작성자 Oarine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07-26 16:41:0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082








NOTICE


VIDEO CALL EVENT

진행 일시 : 2022년 08월 05일 (FRI) 18:00

응모기간 : 2022년 07월 29일 (FRI) 12:00 (KST) - 08월 03일 (WED) 18:00 (KST)

응모 방법 : 이벤트 기간 상품 구매 시 응모자 정보 (성함, 생년월일, 카카오톡 ID, 휴대폰 번호, 이메일 계정) 필수 기재

당첨 인원 : 30명

당첨자 발표 : 2022년 08월 04일 (THU) 12:00 (KST)

 

※ 확인해주세요 

- 응모 횟수는 상품을 구매하신 총 수량과 같습니다.

- 당첨자 선정은 구매 시 기입하시는 응모자 정보(성함, 생년월일, 카카오톡 ID, 휴대폰 번호, 이메일 계정)로 진행됩니다.

- 이벤트 응모 기간 내 구매하신 상품은 자동 응모 처리되어 환불 및 취소가 불가합니다.

 

- 진행 방식

1. 당첨자는 핸드폰을 미리 준비해 차례를 기다립니다. 

2. 당첨자 분들은 핸드폰으로 걸려온 영상통화를 받습니다.   

3. 아티스트와 함께 영상통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4. 영상통화와 사인은 별도로 진행됩니다. 

5. 영상통화가 마무리되면, 전화를 직접 종료해 주시기 바랍니다.

6. VIDEO CALL EVENT 시간은 당첨자 1인당 멤버 별 1분씩 총 2분으로 제한하여 진행됩니다.

 

- 이벤트에 정해진 시간동안 아티스트와의 시간에 집중하실 수 있도록, 사인은 이벤트 종료 후 아티스트에게 별도로 받아 발송드릴 예정입니다.

 

VIDEO CALL 이벤트 응모 전 유의사항

1. 상품 주문 시, 이벤트에 참여하실 응모자의 정보를 입력 및 입금이 완료되어야 응모가 완료됩니다.

2. 본 이벤트는 당첨자 본인만 참여가 가능하며, 응모 후 연락처 및 정보 변경은 불가합니다. 반드시 이벤트에 참여하실 분의 정확한 정보로 응모해 주세요.

3. 영상통화는 카카오톡 어플로만 진행되며, 안내된 이벤트 시간에 시작하여 순차적으로 진행됩니다. 응모 시 개인 정보수집 동의 절차를 통해 수집된 카카오톡 ID로만 진행 가능합니다. (응모 후 변경 불가 / 위챗 등 타 채널 아이디로 응모 및 진행 불가)

4. 당첨자의 네트워크 연결이나, 휴대전화 설정에 문제가 있을 경우 이벤트 진행이 어려울 수 있으며, 네트워크의 문제로 연결이 되지 않거나 중단될 경우, 재진행이 어려울 수 있으니 미리 본인의 네트워크 환경 및 화면, 오디오 설정을 체크해 주세요.

 

VIDEO CALL 응모 시 유의사항

1. 응모기간 내 OARINE 선글라스 중 KIRBY, VERRI, PIETRO, LIMA를 구매한 분 중 추첨을 통해 30명을 선정합니다.

2. 응모 가능 횟수는 결제한 상품의 총 수량과 같습니다. 

3. 당첨자 발표 후, 응모 시 기재하셨던 이메일 계정으로 이벤트 진행 관련 메일을 보내드릴 예정입니다. 반드시 이메일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4. 응모 기간 동안 결제 완료 되어야 응모 진행이 완료 됩니다. 

5. 기입된 정보를 토대로 응모가 진행되므로, 본인이 아닐 경우 통화 진행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6. To.는 본명만 가능합니다. (한/영) 외국인의 경우 응모 시, 성함 란에 여권 상 영문명을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앨범 사인 관련 요구는 불가능합니다. (ps 써 주세요 등)

7. 이벤트 진행 순서는 당첨자 발표 시 안내되는 번호 순서에 따라 진행됩니다.

 

공통 유의사항

1. 이벤트 응모 기간 내 구입한 상품은 자동 응모 처리되어 환불 및 취소가 불가합니다. 

2. 중복 응모는 가능하지만, 중복 당첨은 불가합니다. 

3. 영상통화는 이벤트 당첨된 본인만 참여가 가능하며, 연락처 수정 혹은 양도가 불가합니다. 양도로 인해 발생한 피해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당사자에게 있으며, 당첨자 본인이 아닌 경우 영상통화 및 이벤트 진행이 불가하오니, 유의하시기를 바랍니다. 

4. 본 이벤트 당일 참여를 위해 당첨자 신분 확인이 있을 예정입니다. 인정되는 신분증은 아래와 같으니, 본인에게 해당하는 신분증을 실물로 지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1)내국인 미성년자 : 초・중・고등학교 학생증, 여권, 생년월일이 표기된 국가 공인 자격증

(2)내국인 성인 :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3)모든 외국인 : 여권, 외국인등록증

* 내국인 미성년자를 제외한 모든 당첨자는 학생증(대학교 포함)을 본인 확인용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 신분증은 유효기간이 만료되지 않은 것만 인정됩니다.

- 실물 신분증이 확인되지 않거나, 응모자 이름과 신분증 이름이 다른 경우 이벤트 참여가 불가합니다.

  (내국인은 한글, 외국인은 여권 또는 외국인등록증 상의 영문으로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5. 본 이벤트는 당첨자 발표 시, 안내되는 번호 순서대로 진행되나 현장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6. 당첨자 발표 후, 응모 시 기재하셨던 이메일 계정으로 이벤트 진행 관련 메일을 보내드릴 예정입니다. 반드시 이메일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7. 이벤트 진행 5분 전에 다시 한 번 연결 안내 메시지를 보내드릴 예정입니다. 반드시 회신 부탁드립니다. (현장 진행 상황에 따라 연결 안내 메시지 이후 영상통화 진행 시간은 다소 변경될 수 있는 점 안내드립니다.)

8. 본 이벤트 응모 시, 중복 당첨자 확인 및 행사 진행을 위해 당첨자의 개인 정보를 다음과 같이 제공합니다. 

- 개인 정보 수집 항목: 이름 / 연락처 / 카카오톡 아이디 / 생년월일 / 이메일 계정

- 수집 목적 :  VIDEO CALL 이벤트 당첨자 추첨을 위함

- 개인 정보를 제공받는 자 : OARINE

- 개인 정보를 제공받는 자의 개인 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 행사 종료 후 7일 이내

9. 이벤트 진행 시 최초 2회 연결되지 않을 경우 이벤트가 취소됩니다. 

10. 본인이 아니거나 본인 포함 2인 이상 영상통화에 참여할 경우 스태프에 의해 강제 중단되오니, 이 점 각별히 유의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11. 당첨자 본인 문제로 연결이 끊기거나 불안정한 경우, 이벤트 진행이 어려울 수 있으니 네트워크 환경을 사전에 체크해 주세요. 

12. 이벤트의 원활한 진행을 위해 협조를 부탁드리며, 위의 안내 외에도 진행이 지나치게 방해가 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스태프의 제지가 있을 수 있습니다. 

13. 패키지 박스는 본 상품의 보호를 위함으로 경미한 스크래치나 찌그러짐 등으로 인한 무상 교환/반품은 불가능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